구글 플레이 게임 서비스(GPGS) 기능 스크립트 작성
* GooglePlayGames, GooglePlayGames.BasicApi 네임스페이스 사용
using GooglePlayGames;
using GooglePlayGames.BasicApi;
* 플레이 게임 클라이언트 구성 필요
PlayGamesClientConfiguration config = new PlayGamesClientConfiguration.Builder().RequestServerAuthCode(false).Build();
PlayGamesPlatform.InitializeInstance(config);
PlayGamesPlatform.Activate();
* 로그인 상태 확인 및 로그인 하기
if (Social.localUser.authenticated) // GPGS 로그인 되어 있는 경우
{
}
else // GPGS 로그인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
Social.localUser.Authenticate((bool Success) =>
{
if (Success) //로그인 시도 성공
{
}
else //로그인 실패
{
}
});
}
* 로그아웃
((PlayGamesPlatform)Social.Active).SignOut(); //로그아웃
세부적인 내용은 아래에서 참고 가능하다.
https://firebase.google.com/docs/auth/unity/play-games?hl=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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