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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Unity] 배경 음악 랜덤 플레이

게임 플레이 시, 여러 개의 배경 음악을 랜덤으로 계속 플레이 하는 방법

스크립트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BGMplayer : MonoBehaviour {

    public AudioClip[] Music = new AudioClip[4]; // 사용할 BGM
    AudioSource AS;

    void Awake()
    {
        AS = this.GetComponent<AudioSource>();
    }

    void Update()
    {
        if (!AS.isPlaying)
            RandomPlay();
    }

    void RandomPlay()
    {
        AS.clip = Music[Random.Range(0, Music.Length)];
        AS.Play();
    }
}

 }

오브젝트 생성 및 스크립트, Audio Source 추가

Music 배열에 사용할 배경음악을 넣고

Audio Source의 자동 재생(Play On Awake), 반복(Loop) 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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