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Android] Google AdMob 광고 게재 중지 문제 해결

지난주, Google AdMob에게서 광고 게재가 중지되었다는 메일을 받았다.

광고를 포함하는 앱이 AdMob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지 않아 앱에서 광고 게재가 중지되었다고 한다.

 

 

 

앱을 실행해보니 확실히 광고 게재가 중단되어있었다.

그래서 원인을 확인하고자 AdMob 정책센터에 들어가보았다.

 

확인해보니 광고 프레임의 크기를 변경해야한다고 나와있었다.

광고 일부가 잘린 것이 원인인듯 했다.

 

광고의 우측 일부가 잘림

 

 

원인을 확인 후 광고사이즈가 잘리지 않게 레이아웃을 수정하여 다시 스토어 업데이트 후 검토 요청을 하였다.

앞으로는 정책을 꼼꼼히 체크해야겠다😱

 

 

LIST